재미있는 교육컨설팅
 
 

공감 행정 실현, 공직자 친절마인드 향상을 위한 고객 소통 노하우_공무원 CS친절 서비스 교육

공감 행정 실현, 공직자 친절마인드 향상을 위한 고객 소통 노하우_공무원 CS친절 서비스 교육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교육컨설팅입니다^^
정승호 강사님의 고향 경상남도 합천군에서 민원담당 공무원 친절교육에 정승호 강사님을 초빙해 주셨습니다.
황매산 기적길, 합천호 둘레길, 정양늪 생명길 등 멋진 자연 경관을 볼 수 있는 아름다운 도시 합천에서 
CS 친절 서비스를 위한 고객 소통 노하우, 민원담당 공무원 친절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정승호 강사의 CS 친절, 고객 만족, 서비스 마인드, 고객 응대, 전화 응대, 화법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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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의 계획서'와 프로필을 보시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 https://blog.naver.com/smilerice77/220255728834

 

 

 

공감 행정 실현, 공직자 친절마인드 향상을 위한 고객 소통 노하우_공무원 CS친절 서비스 교육

 

공공기관에 대한 민원인들의 기대

직원들은 친절할 것이다.
적극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것이다.
공직자들은 청렴할 것이다.
갑질 없이 인격적으로 존중받고 싶다.

위와 같은 기대들은 청렴도 평가에도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CS 친절교육에 청렴? 적극행정? 이 왜 나오냐고요?
일반적인 CS교육과는 차별화된 교육내용으로 
'지금까지 받아왔던 친절서비스 교육과는 다르다. 유익하고 재미있다'라는 강의 평가가 많았습니다

누구나 한 번쯤은 경험해본 일이죠.
나쁜 서비스를 받은 곳은 다시는 가고 싶지 않죠.
나쁜 서비스를 받은 일은 마구마구 알리고 싶죠.


 

 

고객 응대가 왜 어려운지 그럼 어떻게 고객 응대를 해야 하는지.
고객 응대 노하우 대 방출합니다 ㅎㅎㅎ

 

행복한 군민, 희망찬 합천, 수려한 합천
합천에 가볼 만한 곳이 이렇게 많다니요.
합천 여행 강추 드립니다~~~

CS친절 서비스를 위한 고객 소통 노하우.
총 2회차로 진행된 이번 강연은 공공기관 강의 많이 하시는 정승호 강사님의 경험과 실제 사례들을 바탕으로
민원응대 직원들 맞춤 CS친절 서비스 교육이라는 평가도 받았습니다. 
고향 분들에게 환대 받으시고, 즐거운 강의하시고, 정승호 강사님 어깨 최고로 뿜뿜한 날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h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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