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교육컨설팅
 
 

CS 친절 서비스, 왜 필요한가? 그리고 어떻게 할 것인가?_고성농협 하나로마트 직원 교육

CS 친절 서비스, 왜 필요한가? 그리고 어떻게 할 것인가? 경남_고성농협 하나로마트 직원 교육_정승호 강사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교육컨설팅입니다^^

서비스 마인드는 관계의 시작이지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고객과 어떤 시작을 하고 싶으신가요?
친절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눈높이는 나날이 높아지는 요즘
직원 한사람 한 사람의 행동이 고객 서비스 만족으로 이어집니다.
CS 친절 서비스, 왜 필요한가요? 그리고 어떻게 하면 될까요?
질문의 답은 정승호 강사님이 주실 겁니다.
질문에 답을 드리기 위해 정승호 강사님께서 경남 고성농협의 하나로마트 직원분들을 만났습니다.
고객 서비스와 관련된 일을 하고 계시다면 한 번쯤은 받아본 CS교육,
어디선가 들어본 내용의 강연...은 정승호 강사님을 하지 않습니다.
다른 관점으로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접근하는 정승호 강사님의 서비스마인드, 친절서비스, 고객응대 스킬 강의 
한번 들어보고 싶으시죠?~~ㅎㅎ
불만 고객의 마음을 움직여, 단골 고객, 충성 고객으로 만드는 고객응대 스킬
고객도 행복하고 일하는 직원들도 행복한 일터, 삶터로 만드는 커뮤니케이션 스킬.
진정한 CS 친절 서비스가 무엇인지 알 수 있는 강연.
정승호 강사님이 보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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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승호 강사의 CS 친절, 고객 만족, 서비스 마인드, 고객 응대, 전화 응대, 화법교육
'강의 계획서'와 프로필을 보시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blog.naver.com/smilerice77/220255728834

 

 

CS 친절 서비스, 왜 필요한가? 그리고 어떻게 할 것인가?
고성농업협동조합 하나로마트 직원분들 대상으로 정승호 강사님 출강하셨습니다.

 

첫 만남 15초 정도로 그 사람의 첫인상이 결정된다고 하지요.
첫 만남에서 좋은 인상을 남기는 대화법, 고객이 호감을 갖게 하는 방법.
정승호 강사님의 환하게 웃는 모습, 첫인상에서는 백점 받고 시작합니다 ㅎㅎ

 

퇴근 후 듣는 강의에도 지친 기색 없이 열심히 경청해 주시는 참가자분들 대단하십니다.
여러분의 열정이 고객 만족 서비스로 이어집니다.

 

열정적인 참가자분들이 계신 곳이라면 아무리 멀어도 정승호 강사님 달려갑니다.
이런 마음이 CS의 기본 아니겠습니까? ^^

 

CS 친절서비스, 몰라서 못 하는 걸까요? 알면서도 안 하는 걸까요?
다 알지만 못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서비스의 진정한 가치는 무엇일까요?
꼬리에 꼬리는 무는 질문들과 이야기들이 가득한 정승호 강사님의 CS 서비스마인드 특강 강의.
정승호 강사님의 강의는 주입식 강의가 아닙니다.
열린 토론, 열린 강연으로 참가자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강의입니다.
펄떡이는 참치를 통조림 캔으로 만들어내는 교육이 아닌 
야생의 참치로 살아남게 하는 교육. 마음으로 느끼는 교육이지요*^^*
3월도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네요.
본격적으로 직원 교육할 시즌이죠.
직원분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싶으시다면, '오늘 교육 너무 좋았다'라는 평가를 받고 싶으시다면
재미있는 교육컨설팅으로 연락 주십시오.
고맙습니다~~^^


h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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