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교육컨설팅
 
 

서비스의 진정한 가치_CS교육_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마인드 강의_ZOOM온라인 화상교육

서비스의 진정한 가치_CS교육_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마인드 강의_ ZOOM 온라인 화상교육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교육컨설팅입니다^^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네요 ㅠㅠ
이럴 때일수록 마음은 밝고 맑고 상큼하게... 잊지 않으셨지요? ㅎㅎ
오늘은 정승호 강사님의 CS 강의입니다.
서비스의 진정한 가치_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마인드 특강 강연 줌 온라인 실시간 화상 교육으로 진행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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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승호 강사의 CS 친절, 고객 만족, 서비스 마인드, 고객 응대, 전화 응대, 화법교육
 '강의 계획서'와 프로필을 보시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 https://blog.naver.com/smilerice77/220255728834

 

실제 사례로 알아보는 흥미진진한 사건들.
CS 친절서비스, 몰라서 못 하는 건가? 알면서도 안 하는 건가?

'35세까지 나는 세상에서 가장 실패한 낙오자였다'
1등 서비스인들의 성공 노하우
- 조 지라드 “감정전이 현상과 상호성의 원리”

상대의 니즈를 배려하는 소통
'내가 잘 하는 방식이 아닌 상대가 좋아하는 방식으로의 소통'
서비스 마인드의 가장 중요한 요소_고객의 니즈를 배려하는 소통.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CS교육이 아닌 정승호 강사님의 재미있고 흥미로운 CS교육.
CS교육, 친절 서비스 강의, 고객 응대 불만고객 응대 스킬 강연, 서비스 마인드 교육.......
온.오프 어디서든 만나실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십시오.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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