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교육컨설팅
 
 

슬기로운 민원응대노하우_CS친절교육_민원응대교육_경북교육청_교(원)감 역량 강화 연수_정승호 강사

슬기로운 민원응대노하우_CS친절교육_민원응대교육_경북교육청_교(원)감 역량 강화 연수_정승호 강사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교육컨설팅입니다^^
디지털 대전환 시대, 세계교육 표준을 향한 경북교육의 혁신
2024학년도 하반기 유.초등 교(원)감 역량 강화 연수
정승호 강사님께서 CS친절 서비스 특강 강연을 했습니다.
'민원인과 공직자가 함께 행복해지는 슬기로운 민원응대 노하우' 라는 주제입니다.
단순한 CS교육이 아닙니다.
친절만 강조하는 뻔한 CS교육이 아닙니다.
민원인과 공직자가 함께 행복해지는 CS교육입니다.
이번 CS교육은 경주 더 케이호텔에서 열렸습니다.
날씨 좋고, 참가 선생님들 호응 좋고, 정승호 강사님 강의는 더 좋고 ㅎㅎ
모두가 즐겁고 유익한 CS교육 현장이었습니다.

-CS 친절, 고객만족, 동기부여
1. 영화 속 악성 민원과 현실에서의 CS 친절
2. SNS 시대, 고객의 진화! - 친절한 고객 응대가 필요한 이유
3. 1등 서비스인들의 성공 노하우
- 조 지라드 “감정전이 현상과 상호성의 원리”
4. 250의 법칙과 1:10:100의 법칙
5. 감정전이 현상, 상호성의 원리. 그리고 친절한 고객 응대의 중요성
6. 유머 영상으로 배우는 고객 소통 노하우

-고객관리, 서비스 마인드
1. 자발적 동기부여 (내적 동기부여 vs 외적 동기부여)
2. 고객만족 사례 분석
3. 서비스의 진정한 가치 : 능력의 차이는 5배 vs 의식의 차이는 100배
4. 100 – 1 = 0 VS 100 + 1 = 1000
5. CS 친절서비스, 몰라서 못 하는 건가? 알면서도 안 하는 건가?

-고객 응대, 고객 소통
1. 고객응대, 어떻게 할 것인가?
2. 하찮은 친절이란 없다!
3. 패러다임의 전환이 필요하다
4. 재미있는 유머와 게임으로 배우는 고객 응대 스킬
5. 고객 친절 대화법의 종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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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승호 강사의 CS친절 서비스, 고객만족 '강의 계획서'와 프로필을 보시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https://blog.naver.com/smilerice77/220255728834


h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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